새해가 밝아서 친구들과 모임을 가지는 중... 위와 같은 질문이 나왔습니다.

위 네가지 단어를 이용해서 이야기를 만들어라~~~

이전에 라디오에서 나왔던 질문인데 다들 처음 듣는 듯 즐거운 주제 였습니다.

너도 그렇고 친구들도 그렇고 다들 공돌이 인지라 위 단어로 이야기를 만드는 것에 대해서 다들 처음에는 거부하는 입장이었는데요.. 시간이 지나자 즐겁게 이야기를 만들어 나갔습니다.

"내가 거북이를 타고 황금열쇠를 가지고 다리를 건넌다" 부터 시작해서.....

오늘 후배는 "강을 건너는 황금열쇠를 가진 거북이를 잡으러 다리에서 뛰어내린다" 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만들어 냈습니다..

이 이야기의 핵심은,, 당신과 당신의 배우자, 재산, 결혼과 관련된 이야기라고 하더군요..

즉.. "내가 거북이를 타고 황금열쇠를 가지고 다리를 건넌다" 는..
"내가 배우자를 타고 재산을 가진채 결혼을 한다" 라는 풀이가 되더군요..

그럼 오늘 후배의 이야기는 어떻게 되는건가요?? ㅎㅎㅎ

혹자는..." 거북이의 배를 갈랐더니 황금열쇠가 나오더라.." 라고 하셨답니다..ㅋㅋㅋ

이 문제를 내면서 한가지 재밌는 건.. 처음에 알려주는 단어 4개의 순서에 맞추어서 다들 답변을 하더군요;; 답을 유도 할 수 있다는 이야기가 되는건지.. 사람의 심리가 그런건지..

한해가 시작되니 이러한 재밌는 이야기들을 가지고 친구들과 함께 웃을수 있어 좋았단것 같습니다..



문제 한가지 또 내어 볼까요??

- 당신이 원숭이, 새, 뱀 과 함께 산을 넘어갑니다... 동물들은 어떻게 데리고 가시겠습니까??

답은??
















" 원숭이는 손잡고, 새는 어깨에 올린후, 뱀은 케이스에 넣습니다" 라고 저는 말했습니다...

여기서 원숭이는 배우자, 새는 자녀, 뱀은 재산입니다... 전 돈이 나가지는 않나보네요..ㅎㅎㅎ

위 질문을 옆에 계신 지인분들과 함께 해보세요.. 즐거운 답변들이 나오실 듯 하네요..

그나저나.. 이런 문제는 누가 만드시는 건가요???

'삶의 잡동사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토익 연습용 답안지  (0) 2018.01.26
48/2(9+3) 포트란 결과  (0) 2011.04.13
2011 서울모터쇼  (0) 2011.04.03
요즘 대한항공 CF 중에서..  (0) 2009.12.02
HP mini 1013과 Samsung Mirage Smartphone 그리고 D50  (0) 2009.06.17
Posted by 스핏파이어
,